반응형

방탄 슈가 어깨 부상 수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방탄소년단 슈가 어깨 부상과 근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슈가의 어깨 부상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방탄 슈가 어깨부상 원인과 수술 경과,  슈가 복귀일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방탄 슈가 어깨 부상

방탄소년단 슈가는 2012년 교통사고로 인해 어깨 부상이 있었다고합니다. 연습생 시절 슈가는 학비를 벌기위해 배달 오토바이 배달 알바를 하다고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밝혔습니다.방탄 소년단 공식 데뷔년도가 2013년도이므로 공식 데뷔하기 이전부터 어께부상이 있었습니다. 정확히 좌측 '어깨 상환골 탈구'라고 합니다. 이 때문에 심각한 어깨 통증에 시달렸다고합니다.

무려 8년이 넘는 시간동안 어깨 통증으로 고생한 것인데요. 방탄소년단의 안무가 격력하고 큰 동작이 많아 어깨가 좋지않은 방탄 슈가 민윤기는 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방탄소년단 팬 아미는 공연보다 건강이 우선이라며 슈가의 어깨 부상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방탄 슈가 어깨 수술

 

방탄소년단 슈가는 지난 2020년 11월 3일 왼쪽 어깨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계속 활동을 계속하다가 어깨 부상이 심각해질 수도 있다는 전문의의 판단에 따라 어깨 수술을 받았다고합니다. 방탄 슈가는 어깨 부상 때문에 물리적인 퍼포먼스를 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현재는 부상이 있는 왼쪽 어깨를 쓰기 어려워 왼손으로 마이크를 잡지 못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방탄 슈가 어깨 수술후 근황을 밝혔는데요. 슈가는 '보조기는 풀었는데 아직 팔이 90도로 올라가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어깨 수술후 회복에 전념하기위해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재활치료와 회복에 집중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현재 좋아지고 있는 것같은데 회복 속도가 더디다는 말을했습니다. 

 

 

 

방탄소년단 슈가 복귀 

 

 

슈가는 2021 뉴 이어스 이브 라이브에 출연하겠다고 언급을 하여 화재가 되었는데요. 퍼포먼스가 없는 무대에서 수술 부위인 왼팔을 쓰지 않고 오른손으로 마이크를 잡고 무대에 오를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합니다.

2021 뉴 이어스 이브 라이브는 12월 31일 온라인 라이브로 공개된다고합니다.  

 

 

방탄 슈가 어깨 부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